보 즈 난알멜로생존의 문제는

출시 시간:2024-04-16 19:00:56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530

핵심 팁:보 즈 난,보 즈 난트리에스테,그 다음, 적재된 승강 플랫폼의 테이블은 적재된 화물의 균형을 필요로 하며, 어느 한쪽이 편재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승강 화물은 가능한 한 안정적이고 균일한 속도로 상승해야

보 즈 난트리에스테,

그 다음, 적재된 승강 플랫폼의 테이블은 적재된 화물의 균형을 필요로 하며, 어느 한쪽이 편재하는 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승강 화물은 가능한 한 안정적이고 균일한 속도로 상승해야 한다.

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왜 이런 기능과 용도가 있고, 이렇게 많은 업계가 이 설비를 필요로 하는가?다음 편집장은 승강 플랫폼 구성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보 즈 난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 작업 원리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긍정적인 압력을 구성하며, 여과기,보 즈 난아자크쇼,보 즈 난브루나이,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를 통해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아 자 크 스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반드시 안전문을 설치해야 한다.공공 장소, 가족 숙소 및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보 즈 난알멜로생존의 문제는



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 은 눈 에도 해롭다. 기계 · 철도 중기 · 문좌식 중기

전동 승강기를 유지하려면 정기적으로 주유해야 한다: 전동 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적재량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각 부재 간의 마찰도 비교적 크다. 특히 전동 승강기 체인과 전동 승강기 샤프트는 매번 사용하기 전에 적당량의 주유를 추가하여 운송을 보장해야 한다

승강대의 역할 승강대가 극장에서의 역할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신속한 배경 교체가 무대 주요 공연 구역에 배치된 주요 승강대는 주로 신속한 배경 교체에 사용된다.전형적으로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 승강대와 측차대와 후차재전대는 전체 또는 일부 장면의 빠른 전환을 진행한다.이런 배치는 세 대의 전체 세트의 신속한 전환을 허용할 수 있다.

항목 을 분석 하 다  ?유압 승강 경로를 운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가 파손될 수 있는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면 전기 기계 한 대를 교환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기 때문에 시험 운행 중에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즉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의 과열을 초래하는 단점을 검사하고 제거해야만 계속 기계를 운용할 수 있다.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며, 브러시 서로의 국부는 청결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

브레이크를 밟다.전동 승강기 예인기계 부분동 억제의 제동기 위치제한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운행하는 조립을 담당할 수 없도록 제한한다;위치 제한 스위치 절제 오버행 스위치.가마가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로 달릴 때 가마는 상승 또는 하강을 담당한다.무대 설비는 가마가 지붕을 덮거나 가라앉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전원을 차단할 수 있고 자동으로 재설정할 수 없는 월정 스위치를 분해하여 기계실에 설치해야 하며 우물 안에 설치할 수 없다;동작 기구의 에너지를 받아 충격을 줄이는 완충기를 설치해야 한다.


보 즈 난알멜로생존의 문제는



표준 절의 품질은 제품 설명서 및 규범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기술 혁신설치 요구: 시공 전동 승강기 레일 프레임 설치 수직도 편차는 사용 설명서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하며 구체적으로 상기 표의 규정을 참조한다.

무거운 와이어에 대해서는 느슨한 줄 방지 장치를 설치해야 하며, 또한 민감하고 믿을 만하다.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보 즈 난전동승강기는 검사에 합격한후 사용단위는 임대단위, 시공 총청부 단위가 검수를 조직하여야 한다.검수 양식은 관련 책임자가 서명해야 한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보 즈 난알멜로생존의 문제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보 즈 난알멜로생존의 문제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보 즈 난알멜로생존의 문제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보 즈 난알멜로생존의 문제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보즈난권하다뉴스 정보
보즈난최근 소식